오키나와 여행지도 출력하는 쉬운 방법

여행팁|2019. 8. 13. 23:45

오키나와 여행지도 출력하는 쉬운 방법


미국, 영국 사람들도 가보고 싶어 하는 나라가 일본입니다. 일본 드라마, 애니메이션이 전 세계에서도 인기가 많습니다. 특히 빠질 수 없는 것이 포켓몬스터이기도 합니다. 일본여행을 하는 외국인들도 많습니다.


우리나라에서 일본으로 비행기를 타고 가는데 1 ~ 2시간 반 정도 걸리기도 합니다. 일본 여행지 중에 최남단에 위치한 오키나와가 있습니다.




오키나와는 우리나라의 광역시 도시 보다 면적이 몇 배나 큰 편입니다. 오키나와로 갈려면 인천공항에서 비행기를 타고 오키나와 공항까지 갈 수가 있습니다. 오키나와 여행지도 출력하는 쉬운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오키나와 여행지도 다운로드 받기


오키나와 여행을 할려면 오키나와 여행지도가 있으면 원하는 목적지를 찾아갈 수 있다는 점에 편리합니다. 이러한 여행지도를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는 곳이 오키나와 관광지도 홈페이지입니다.



오키나와에는 다양한 볼거리들과 여행지들이 많습니다. 생소할 수도 있는 일본의 도시이기도 합니다. 보통 일본이라 하면 떠오르는 도시는 후쿠오카, 도쿄, 오사카, 히로시마 등입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네이버에 오키나와 관광지도로 검색을 합니다.



사이트 목록에 오키나와 관광지도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오키나와 관광지도 홈페이지에 상단메뉴에 온라인 자료를 클릭을 합니다. 따로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오키나와 여행가이드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이 중에 오키나와 가이드 맵을 다운로드를 클릭을 하여 다운로드를 받을 수가 있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여행가이드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여행가이드도 좋지만 여행팁도 다운로드를 받을 수가 있습니다. 다운로드를 받은 후에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 저장을 해두는 것이 여행을 하는데 좋을 수도 있습니다.



오키나와 가볼만한 곳


오키나와에 여행을 떠난다면 그 전에 미리 포켓와이파이를 대여를 하거나 일본 유심칩을 구매를 하여 현지에서 사용을 할 수도 있습니다.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중에 구글맵을 추천을 합니다.



구글맵 어플리케이션에서 오키나와의 관광지를 검색을 해볼 수가 있습니다. 구글맵에 오키나와로 검색을 하면 관련 장소들이 나옵니다. 가보고 싶은 장소들을 즐겨찾기를 해두어도 됩니다. 자신 만의 버킷리스트 장소가 될 수가 있습니다.



오키나와 가볼만한 곳은 추라우미 수족관, 이시가키섬, 슈리성, 이리오모테섬, 만자모, 마하마 타운 리조트 아메리칸 빌리지, 해양박람회 기념공원, 오키나와 전적 국정공원, 가쓰렌 성터 등이 있습니다. 정말 많습니다. 오키나와의 야경은 슈리성, 미하마에서 야경을 감상을 하는 건 어때요?


아래는 여행에 관련된 글입니다. 국내여행 및 해외여행을 떠나신다면 유용한 정보입니다. 여행에 관련된 정보를 찾으신다면 정말 꿀팁이 될 수 있는 정보들입니다. 꼭 읽어보세요~!!




일본 본토 보다는 작을 수도 있는 오키나와에는 가볼 곳이 정말 많습니다. 오키나와 여행을 떠나기 전에 환전도 미리 준비를 하고 가는 것도 좋은 방법이기도 합니다. 오키나와 여행지도 출력하는 쉬운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오키나와 여행을 떠나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