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관광지도 다운로드 및 신청하는 방법

여행팁|2018. 7. 27. 06:00

부산여행을 가신다면 여행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것이 관광지도입니다. 부산에 가볼만한 곳, 음식점, 교통정보 등을 지도를 통해 알아볼 수 있어 정말 편리합니다. 이미 다녀오신 분들의 블로그 후기 글도 참고를 하는 것도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사람마다 여행을 하는 스타일이 다릅니다. 관광지도를 보고 가신다면 미리 신청을 하거나 다운로드를 받아서 가는 것도 좋아요. 특히 부산은 대중교통이 편리하다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듭니다.


김해까지 지하철로 갈 수 있습니다. 해외여행을 가신다면 김해국제공항을 가실 수도 있습니다. 부산 관광지도 다운로드 및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부산 관광지도 다운로드 및 신청하는 방법


부산 관광지도 다운로드 및 신청하는 방법


부산은 바다를 볼 수 있는 장소들이 많습니다. 많이 알려진 해운대 해수욕장, 송정 해수욕장, 광안리 해수욕장, 다대포 해수욕장 등이 있습니다. 4대강 국토종주의 종점이 될 수 있는 낙동강 하구둑도 있습니다. 부산에 여행을 가면 빼놓을 수 없는 장소는 감천문화마을입니다. 힐링을 할 수 있는 장소이자 아름다운 벽화 그림이 있습니다. 벽화마을을 찾으신다면 추천을 드리는 장소입니다.


아래는 여행에 좋은 글입니다. 국내여행 및 해외여행을 가신다면 유용한 정보입니다. 참고하시면 좋아요~!!



부산 관광안내지도 다운로드


부산 관광안내지도 다운로드


부산 관광안내지도를 직접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는 곳은 부산광역시 문화관광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를 받을 수가 있습니다. 다운로드 받은 후에는 프린터로 출력을 하는 것도 좋고, 스마트폰 안에 넣어가는 것도 좋습니다. 미리 네이버지도나 구글지도에 해당 장소를 즐겨찾기를 해놓는 것도 유용합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부산광역시 문화관광으로 검색을 합니다. 부산광역시 문화관광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부산광역시 문화관광 홈페이지에 관광안내지도 다운로드를 클릭을 합니다.


부산 관광안내지도가 나오고 이를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제 2의 수도로 아름다운 명소들이 많습니다. 외국인 관광객분들도 선호하는 여행지입니다.


홍보물 신청하기


홍보물 신청하기


관광지도를 직접 부산광역시 문화관광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신청을 하게 되면 집으로 우편으로 오게 됩니다. 관광지도를 보고 가볼만한 곳을 체크를 하고, 동선을 짜는데도 정말 유용합니다. 관광지도가 무료인 점에 다음에도 여행을 가게 된다면 신청을 또 할 수도 있습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부산광역시 문화관광으로 검색을 합니다. 부산광역시 문화관광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부산광역시 문화관광 홈페이지에 홍보물신청(관광지도, 안내책자)를 클릭을 합니다.



홍보물신청(관광지도, 안내책자)에 신청 유형 선택, 신청자명, 신청선택, 신청언어, 주소, 연락처를 입력 및 선택을 한 후에 개인정보취급동의서에 동의합니다에 체크를 한 후에 신청하기를 클릭을 합니다.


관광안내소에서 부산 관광지도 받기

관광안내소에서 부산 관광지도 받기


부산광역시 문화관광 홈페이지에서 신청을 할 수도 있지만 기차를 타고 부산역에 도착을 하였다면 부산역 내에 관광안내소에서 관광지도를 무료로 가져가실 수도 있습니다. 요즘에는 여행을 당일치기로 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가고 싶은 장소 몇 군데를 정해놓고 대중교통으로 편리하게 갈 수 있으니 이제 사진과 행복한 추억을 만들 일만 남았네요. 부산 관광지도 다운로드 및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부산여행을 하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