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관광지도 최신버전 찾는 쉬운 방법

여행팁|2018. 7. 14. 06:00

강원도는 우리나라에서 정말 가볼만한 곳이 많습니다. 산을 좋아하신다면 태백산, 설악산 등이 있고, 바다를 보고 싶다면 정동진, 동해 등의 바다를 보러가실 수도 있습니다. 강원도에서 배를 타고 러시아에도 갈 수 있습니다. 배는 비행기 보다는 오래 걸린다는 점이 있지만 배를 타고 여행을 하고 싶으시다면 좋은 추억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강원도 여행을 할 때에 관광지도를 통해 원하는 여행지를 알아보실 수도 있습니다.


관광지도는 일정을 짜기에도 유용합니다. 강원도 도시 마다 관광안내소가 있지만 미리 관광지도를 알아보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강원도 관광지도 최신버전 찾는 쉬운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강원도 관광지도 최신버전 찾는 쉬운 방법


강원도 관광지도 최신버전 찾는 쉬운 방법


강원도 관광지도를 알아볼 수 있는 곳은 강원도 관광협회 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 있습니다. 강원도 관광, 강원도 축제에 관련된 정보를 접하실 수도 있습니다. 축제에 가는 걸 좋아하신다면 춘천 닭갈비막국수 축제, 평창 송어축제, 원주 다이나믹페스티벌, 정선 아리랑축제, 화천 산천어축제, 고성 명태축제 등이 있습니다.


아래는 여행에 좋은 글입니다. 국내여행 및 해외여행을 가시다면 유용한 정보입니다. 참고하시면 좋아요~!!



강원도 관광협회 홈페이지에서 관광지도 찾기

강원도 관광협회 홈페이지에서 관광지도 찾기


강원도 관광지도를 알아볼 수 있는 도시는 총 18곳이 있습니다. 춘천, 원주, 강릉, 동해, 태백, 속초, 홍천, 횡성, 영월, 평창, 정선, 철원, 화천, 양구, 인제, 고성, 양양, 삼척 등이 있습니다. 강원도는 교통은 기차, 대중교통으로 각 도시 마다 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 동해안 바다는 기차를 타고 구경을 할 수도 있습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강원도관광협회로 검색을 합니다. 강원도관광협회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강원도관광협회 홈페이지 상단메뉴에 자료실 - 관광지도를 클릭을 합니다.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관광지도를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총 16개의 도시 중에 동해관광지도를 클릭을 합니다.



동해관광지도를 보실 수 있습니다. 동해에는 가볼만한 곳이 정말 많습니다. 동해향교, 잇꽃공방, 천곡천연동굴, 만경대, 할미바위, 추암근린공원, 용산서원, 처엉신흥마을 등이 있습니다. 바다열차를 타고 아름다운 바다를 보는 것도 힐링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강원도 관광지도 최신버전 찾는 쉬운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강원도 여행을 하실 계획이라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행복한 강원도 여행과 멋진 추억을 꼭 남기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