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공항 리무진버스 시간표 알아보는 방법

여행팁|2018. 7. 26. 06:00

우리나라에서 가장 가까운 동남아, 일본, 중국, 대만 등에 해외여행을 떠나신다면 이용을 할 수 있는 공항이 많습니다. 경기도에 거주하고 있다면 인천공항에 갈 수도 있지만 경상도에 거주하고 있다면 대구공항, 김해공항을 이용을 하여 해외여행을 갈 수도 있습니다. 다양한 저가항공사 브랜드가 있어 가격비교를 통해 예약을 하는 것도 현명한 방법이기도 합니다.


김해공항에서 출발을 한다면 미리 리무진버스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고 공항버스를 타고 가는 것도 좋습니다. 직접 찾아가기에 먼 거리일 수도 있습니다. 김해공항 리무진버스 시간표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김해공항 리무진버스 시간표 알아보는 방법


김해공항 리무진버스 시간표 알아보는 방법


김해공항은 경상남도에 위치한 공항입니다. 국제선, 국내선을 이용을 할 수 있고, 국제선에서 출발을 하여 갈 수 있는 나라는 일본, 중국, 대만, 동남아 등이 있습니다. 주차장도 있습니다. 멀리서 운전을 하여 오신다면 일일 주차요금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휴가를 해외여행을 선호하기도 합니다.


아래는 여행에 좋은 글입니다. 국내여행 및 해외여행을 가신다면 유용한 정보입니다. 참고하시면 좋아요~!!



김해공항 홈페이지에 리무진버스 시간표 찾기

김해공항 홈페이지에 리무진버스 시간표 찾기


김해공항 리무진버스 시간표를 알아볼 수 있는 방법은 김해공항 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 있습니다. 김해공항 홈페이지에는 운항현황, 항공권예약, 대중교통, 주차안내, 탑승안내, 공항정보, 위치, 고객센터, 고객의 소리 등의 정보를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리무진버스는 공항버스입니다. 해외 공항에도 공항버스가 있어 시내까지 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김해공항으로 검색을 합니다. 김해공항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김해공항 리무진버스 시간표를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김해공항 홈페이지에 상단메뉴에 교통/주차 - 대중교통을 클릭을 합니다.



대중교통에 리무진 버스를 클릭을 합니다. 시외버스, 시내버스, 급행간선버스, 마을버스도 있습니다.



리무진 버스 노선은 서면/부산역행, 해운대행이 있습니다. 상세정보를 통해 각 각 알아볼 수 있습니다.



리무진 버스 서면/부산역행은 현금, 카드요금은 6,000원입니다. 환승시 거리비례합니다. 첫차 : 06:50, 막차 : 22:00입니다. 운행간격은 40분입니다. 승하차 위치는 국내선 및 국제선 1층 2번 승차장입니다. 서면/부산역행 노선안내를 확인을 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리무진 버스 해운대행 현금, 카드요금은 7,000원입니다. 환승시 거리비례입니다. 첫차 : 06:50, 막차 : 22:20입니다. 운행간격은 30분입니다. 승하차 위치는 국내선 및 국제선 1층 2번 승차장입니다. 해운대행 노선안내 확인을 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김해공항 리무진버스 시간표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김해공항에서 국내여행 및 해외여행을 가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