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유럽 여행지 인터넷에서 알아보는 방법

여행팁|2018. 7. 25. 06:00

여행의 로망은 유럽여행을 꿈꾸시는 분들 정말 많아요~! 유럽에는 정말 많은 국가가 있고, 장기여행을 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요즘에 프라하에서 한 달 살아보기, 런던에서 한 달 살아보기 등을 도전을 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항공비, 숙박비, 생활비 등의 비용도 들겠지만 멋진 경험이 될 수도 있습니다.


디지털노마드라면 전 세계 어디에서 든지 일을 할 수가 있어서 편리한 세상입니다. 북유럽 여행을 가실 계획이라면 미리 여행지를 알아보는 것도 경로를 짜는데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북유럽 여행지 인터넷에서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북유럽 여행지 인터넷에서 알아보는 방법


북유럽 여행지 인터넷에서 알아보는 방법


북유럽에 속한 국가는 영국, 아일랜드, 아이슬란드, 노르웨이, 덴마크, 핀란드, 스웨덴 등이 있습니다. 여름에는 해가 길고, 겨울에는 해가 짧습니다. 영국은 런던에서 프랑스 파리, 벨기에 브뤼셀로 갈 수 있는 유로스타를 타면 편리하게 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 유럽여행을 할 수 있는 멋진 관문이 되기도 합니다.


아래는 여행에 좋은 글입니다. 국내여행 및 해외여행을 가신다면 유용한 정보입니다. 참고하시면 좋아요~!!



구글 여행가이드에서 북유럽 여행지 알아보기

구글 여행가이드에서 북유럽 여행지 알아보기


북유럽 여행지를 알아보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여행책자를 통해 직접 찾아볼 수도 있지만 오래 걸릴 수도 있습니다. 사람 마다 여행을 준비를 하는 스타일이 다를 수도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알아본다면 실시간으로 알아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구글 여행가이드라면 전 세계의 여행지 정보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이용을 하기에도 정말 편리합니다. 구글 지도에 원하는 장소가 있다는 즐겨찾기를 해놓을 수도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 구글 계정이 로그인이 되어 있다면 스마트폰에 구글 지도앱에 즐겨찾기 한 장소를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 구글에 북유럽 여행지를 검색을 합니다. 북유럽 / 인기 있는 목적지에 북유럽의 다른 목적지를 클릭을 합니다.



북유럽의 인기 목적지에 대한 목록이 나타납니다. 대표적인 인기 도시입니다. 인기 도시도 있지만 해당 국가에 대한 여행도시를 알아본다면 동선을 짜기에도 좋을 수도 있습니다. 물론 이동거리, 시간, 교통수단을 고려를 하여야 합니다. 교통수단에 따라 시간 절약이 달라지기도 합니다. 북유럽 인기 목적지에 에든버러를 클릭을 합니다.



에든버러는 스코틀랜드의 수도입니다. 글래스고 다음으로 큰 도시이고, 많은 사람들이 가고 싶어하는 도시입니다. 영국여행을 한다면 반드시 들려야 할 장소이자 다양한 여행지들이 많습니다.



여행지에서 꼭 해야 할 할일, 추천 일정 계획도 있습니다. 1일 일정, 3일 코스, 도시 외곽 드라이브 관광 등이 있습니다. 할 일은 여행 버킷리스트 목록이 될 수도 있습니다. 쇼핑을 좋아하신다면 프린스 스트리트에서 여유있게 쇼핑을 즐기는 것도 좋아요~!!



에든버러에 권장 방문 시기도 있습니다. 여름에 8월 달에 방문을 하는 것도 아름다운 에딘버러의 전망을 감상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에든버러에 갈 때 저가항공, 기차, 메가버스를 많이 이용을 합니다.



북유럽 여행지 에든버러 외에도 추천 일정, 다른 여행지를 알아보고 동선을 미리 체크를 하는 것도 여행 계획을 세우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혼자여행을 하신다면 여행기간을 고려를 하여야 합니다. 한 번에 많은 도시에 갈 수는 있지만 여행지를 많이 둘러보지를 못해 아쉬울 수도 있습니다. 이 부분도 고려를 하여야 합니다. 북유럽 여행지 인터넷에서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북유럽 여행지를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