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공항 환전소 운영시간 및 위치 안내 정보

여행팁|2018. 6. 26. 06:00

해외여행을 갈 때 돈을 미리 환전을 해서 준비를 합니다. 만일 급하게 환전을 못하고 김해공항에 도착을 한다면 공항 내에서도 은행에 환전을 할 수 있습니다. 은행 영업시간이 있어 영업시간 안에 가셔야 합니다. 우리나라 공항 마다 은행이 있습니다. 인천공항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공항이자 규모도 큽니다. 짐을 챙기는 것도 중요하지만 여권도 꼭 챙겨야 하는 것이 여행입니다.


김해공항을 통해 해외여행을 가신다면 환전소 위치를 미리 알아두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부산 및 김해에 대중교통으로도 도착할 수 있는 공항입니다. 김해공항 환전소 운영시간 및 위치 안내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김해공항 환전소 운영시간 및 위치 안내 정보


김해공항 환전소 운영시간 및 위치 안내 정보


김해공항은 경상남도 김해 주변에 위치하고 있는 공항입니다. 해외여행을 갈 때에 많이 이용을 하는 공항입니다. 국내선, 국제선이 있습니다. 우리나라 대표적인 공항은 인천공항, 김포공항, 제주공항, 대구공항, 청주공항, 무안공항, 광주공항, 포항공항 등이 있습니다. 국제선이 있는 공항이라면 해외여행을 갈 수 있는 비행기를 탈 수 있습니다. 각 공항에 은행이 있는 공항도 있으니 참고하시는 것도 좋아요~!!



아래는 여행에 좋은 글입니다. 국내여행 및 해외여행을 떠나신다면 유용한 정보입니다. 참고하시면 좋아요~!!



김해공항 홈페이지에서 환전소 위치 찾기

김해공항 홈페이지에서 환전소 위치 찾기


김해공항 환전소를 찾는 방법은 김해공항에 직접 가서 알아볼 수도 있지만 미리 확인을 할려면 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 있습니다. 김해공항은 항공권예약, 운항현항, 대중교통, 주차안내, 탑승안내, 위치, 공항정보, 고객센터, 고객의 소리 정보 등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공항 마다 예약도 할 수 있습니다. 항공 예약을 할 때에는 저가항공 사이트에서 꼼꼼하게 알아보시는 것도 좋은 꿀팁이 될 수 있습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김해공항으로 검색을 합니다. 김해공항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김해국제공항 홈페이지 상단 메뉴에 공항정보 - 공항시설 - 국제선을 클릭을 합니다.



서비스(금융&안내) 메뉴를 클릭합니다. 서비스에 관련된 지점 목록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 중에 환전소는 BNK부산은행, 신한은행이 있습니다. 공항 마다 은행은 조금씩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김해공항 국제선 1층에 BNK 부산은행, 신한은행이 있습니다. 게이트 주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식음료, 쇼핑, 항공사, 기타 지점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국제선은 1층, 2층, 3층까지 있습니다.


환전소 운영시간

환전소 운영시간


김해공항 환전소 운영시간은 BNK부산은행 09:00 ~ 16:00, 신한은행 09:00 ~ 16:00입니다. 시간은 동일합니다. 김해공항 환전소 운영시간 및 위치 안내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김해공항에서 해외여행을 가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여권은 꼭 챙기세요~!

댓글()